본문 바로가기

현생 기록/맛집

[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통나무집닭갈비

반응형

춘천 1박2일가면서 닭갈비는 꼭 먹어줘야 하는거 아니겠어요..?

춘천 닭갈비집이 그렇게 많은데도 거의 통나무집닭갈비 주차장만 꽉꽉 차있는거예요

(심지어 주차장 넓음)

그래도 매장이 넓어서 웨이팅 번호 받으면 금방 들어갈 수 있어요!

대기하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여자 4인 기준 닭갈비 3인분에 우동사리 추가

쟁반막국수 1개와 다 먹고 볶음밥 2개에 치즈를 추가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물김치와 물김치..?

둘다 평범했어요..

드디어 나온 닭갈비!

가만히 있으면 직원분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알아서 볶아주시고

먹는 타이밍도 알려주십니다..

배고파서 괜히 뒤적이고 싶은 맘..

무난했던 막국수였는데, 막국수도 직원분이 비벼주시는데...

아니.. 아르바이트생 같았는데 20대의 남자였거든요..?

그런데 무슨 세월아 네월아 손으로 비비는데.. 떡질 것 같았어요...

저희 테이블에서 하는 얘기를 경청함..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서 그 알바생이 있다면 알아서 비벼먹겠다고 할거예요..

 

닭갈비는 예상했던대로 진짜 맛있었어요!

이거먹으러 또 가고 싶다.. 포장해서 배송도 된다는데..

가서 먹는게 더 맛있을거란 편견을 버리지 못했어요!

그리고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

치즈 추가했는데.. 저렇게까지 많을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많아서 당황스러웠는데 그냥 치즈아니고 더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맛있어서 조금 기다린다고 해도 다음에 춘천가면 또 통나무집닭갈비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