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생 기록/숙소

[숙소] 관악구 행운동 에어비앤비

이 에어비앤비가 있는 곳에만 배달이 되는 음식이 있어서

이 동네로 꼭 숙소를 잡아야했어요!

거기다가 빔이 있다면 더 좋지 오히려 좋아 하면서 예약한 숙소

4명이서 1박 2일에 231,059원에 예약했어요!

문 열자마자 나오는 메인 방에 이렇게 테이블이 놓여져있어요

여기서 주로 얘기하면서 놀았어요

테이블에 빔을 놓으면 보이는 시야!

아이폰의 경우 미러링으로 선없이 연결해서 시청이 가능했어요

연결해서 유튜브를 한참 보다가 더 고화질로 보고 싶어서 결국 티비로

유튜브를 봤지만요 ㅎㅎ 어쨌든 빔 있어서 좋았어요!

서랍장 밑에 있는 빔 기계! 이 티비로 넷플릭스랑 유튜브 시청이 가능했어요!

양키캔들도 놓여져있고 필요한건 다 놓여져있어서

호스트가 신경쓴게 많이 느껴지는 숙소였어요!

그리고 화장실! 정말 정말 깨끗했어요!

기본적으로 치약이랑 칫솔, 클렌징폼, 일회용 샤워타올도 제공해줍니다

다만 진짜 이 숙소에서 딱 하나 아쉬웠던건 네명인데

딱 수건을 네장을 제공해서 ㅠㅠ 수건이 좀 부족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메인방 옆에 있는 방 이 방도 정말 예뻤어요

방에 놓인 소품들도 다 예쁘고 편안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부엌도 깔끔하고 와인잔 물컵 다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다만 설거지하는 공간이 좁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식기류들 다 깔끔해서 여기 또 와야지! 하고 생각했어요

원래 시켜먹으려고 했던 곳은 문 닫아서 그냥 태리로제 시켜먹은 ..ㅎㅎ

입실시간이 네시였는데 미리 매트를 켜주셨는지 따뜻했어요!

 

그리고 숙박하다가 문의사항 있어서 메시지 보냈는데

빠르게 답장 주셔서 편하게 숙박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깔끔하고 편안한 에어비앤비 추천합니다~

https://abnb.me/e/QHavDdL6Yn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