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생 기록/맛집

[맛집] 성수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생각보다 성수의 사무실들 사이에 있던 롸카두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이라고 풀네임을 불러야 하나요

아니면 롸카두들이라고만 해도 되나요?

아시는 분 알려주시겠어요?

저는 그냥 친구가 맛있어보여서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먹으러갔어요!

3일이 마침 회사 휴무여서 평일에 맛집가는 이 재미..

영원히 누리고 싶지만 그러면 맛있는걸 사먹을 돈이 없겠죠?

아무튼 그래서 친구랑 먹으러 성수에 갔어요!

 

평일 12시 40분쯤이어서 직장인들이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다들 테이크아웃해서 드시는건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매장에 앉아서 이 메뉴판으론 좀 분별이 어려워서 카운터로 다가가 봤어요

카운터에 있던 메뉴판! 저랑 친구는 클래식과 포포를 매운단계는 1단계로 작게 신라면? 이라고 적혀있어요

선택하고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서 감자튀김과 옥수수샐러드 하나씩을 골랐어요!

매장은 전반적으로 이런 느낌이었어요

좀 더 넓게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찍기가.. 어려웠어요!

윗 사진 옆쪽 테이블에 아이맥이 있고 다들 사진을 찍어서

전송 받더라구요 ㅎㅎㅎ

저희는 사진을 찍은뒤 폰으로 찍어서 삭제하기~!

지금보니 상당히 잘 나온 느낌..

이렇게 버거를 기다립니다

아 카운터 기준 오른쪽으로 겨울 외투들을 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음료는 디스펜서에서 원하는 것 쭉쭉 뽑아먹는데

제로콜라로 양심을 챙겨주구요..

 

친구와 반반 나눠서 맛을 보고 싶어서

카운트에 나이프 요청해서 잘라서 맛을 봤어요!

 

버거들은 상당히 간이 쎘어요

클래식은 안에 코울슬로가 들어있어서 그래도 포포보다 덜 짜다고 느껴졌지만

둘 다 짜긴 짰어요... 맥주를 부르는 맛!

 

맵찔이에게 1단계의 매운맛도 먹을만 했어요!

버거의 번도 맛있었고 치킨도 맛있었어요~

짠거를 극도로 싫어하지 않는 이상 대부분이 호일 것 같은 버거였어요!

다음엔 다른 버거를 먹으러 방문할 의사가 있는 맛집이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포포보다 클래식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