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생 기록/맛집

[맛집] 연남 맥주 맛집 장농속 2호점

홍대에서 시간이 떠서 간단히 맥주 한잔하기로 했어요!

원래는 장농속 본점이 매장 분위기,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서

가려고 했는데 매장이 좁기도 하고 웨이팅이 있어서

근처에 있는 장농속 2호점으로 다녀왔어요!

2호점도 매장 크기가 크진 않았지만 운좋게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저녁 식사를 할 곳을 따로 예약해두어서 맥주와 간단한 안주를 먹으려고 간거여서

세명이서 각 맥주 3잔과 트러플 프라이즈를 시켜 먹었어요

가장 먼저 먹은 상상 페일에일 맛있었어요

과일향나는 맥주 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호겠지만

저는 맛있었어요

상상, 구름, 모카순으로 먹었는데 전 상상이 가장 맛있었어요!

좀 쌉쌀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모카가 가장 입맛에 맞을 것 같아요~ 

매장 내부가 좁고 사람이 많아서 매장 내부를 찍을순 없었지만

너무 시끄럽지 않은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다만 화장실이 바깥에 있고 밖으로 나가서 가야한다는 점이 단점이었어요

그리고 맥주들은 맛있었지만

엄청나게 시원한 맛은 아니었어요..

생맥주가 덜 시원한건 처음이라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완전 따뜻하게 나온 트러플 프라이즈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따뜻하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맥주에 간단하게 먹기 정말 좋았어요!

 

홍대에서 생맥주 즐기고 싶으신분들께 추천드려요

파스타, 피자도 다들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서 재방문해볼 예정이에요!

화장실이 더럽진 않지만 매장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야 한다는 분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