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생 기록/맛집

[맛집] 신사 아이뽀유 쌀국수 맛집

신사 맛집을 찾아 헤매다가 따뜻한 음식으로 고르게 된 신사 아이뽀유

입구를 찾아헤맸는데 호텔 안테룸 문을 열면 바로 아이뽀유가 나타나니

그냥 앞에 문 여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는 이국적인 느낌으로 꾸며져있었어요!

 

일요일 1시조금 넘어서 갔는데 15분정도 웨이팅 한 것 같아요

거리두기 때문인지 가운데 한테이블 비워두고 운영을 하더라구요

신사 아이뽀유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베트남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흰 그 다음 일정을 베이커리 카페로 세워뒀기에

식사만 했어요!

베트남커리에 포스몰, 소고기 분짜를 주문했어요!

양이 정말 많았어요!

테이블 옆에 기본소스와 그릇들이 세팅되어있었어요!

여기 포는 숙주나물이 포함돼서 나오는게 아니고

매장 오른쪽에 보면 셀프바가 있어서

고수랑 숙주나물, 레몬을 원하는만큼 가져와서 먹을수있어요!

가장 처음 나온 베트남 커리

커리가 땡겨서 주문한거였는데, 먼저 튀김을 찍어먹고

커리를 뿌려서 먹으라고 안내 받았어요

튀김은 새우랑 게였는데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커리는 확실히 향이 나는 커리여서 향신료 싫어하시는 분들은 약간 불호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아주 조금 예민한편인데 거부감이 느껴지진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분짜도 먹고 싶은데 포도 먹고 싶다면..?

포 스몰을 주문한다 ! 

조개 포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지만 소고기 포를 시켰어요

여기에 숙주나물 듬뿍 넣어서 먹었어요

고기말고 특수부위..? 같은 것들도 들어서 싫어하시는분들은

골라낼게 조금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안먹는 부위가 있긴하더라구요..

그래도 쌀국수 맛자체는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분짜

분짜면을 담궈먹고 고기랑 채소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분짜가 가장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게 잘 익어서 맛있었는데

간이 정말 셌어요 그리고 사진상으로 고기 그릇의 가장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고기는 식감이 이상해서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친구 효도..

그렇지만 세가지 메뉴 중 가장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는 있지만

다음번에 먹는다면 소고기분짜와 다른메뉴들을 먹어보고 싶어요!

 

신사에서 베트남음식 맛집 찾으신다면 아이뽀유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