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생 기록/카페

[카페] 춘천 소울로스터리

멀지 않은 거리로 떠난 1박 2일 여행 중에

춘천 감자밭은 사람이 너어어어무 많아서

다른 친구가 가봤는데 좋았다던

춘천 소울로스터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일단 소울로스터리 카페는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좋았어요

주차하고 내려보면 이렇게 많은 소나무들이...

돈미새인 저는 이게 다 얼마야...?하는 생각과

진짜 좋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진사으로 보면 여러개의 건물로 나뉘어져있는데!

저렇게 ORDER HERE 적혀있는 곳으로 가시면 돼요~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옥수수커피이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

음료 사진은 깜빡했지만 커피의 맛도 무난무난 괜찮았어요~

이미 배가 부른터라 크로플은 시키지 못했지만..

재방문의사가 있어서 다음에 꼭 먹어보려구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앉아있어서 찍지 못했지만

야외테이블이 정말 많아서 아이들도 뛰어놀기 좋았어요!

직원들이 분주하게 움직여서 야외테이블도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앞에는 소양강?이 흐르는걸 건물 옥상에 올라가면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건물들 중 노키즈존도 별도로 제공되고 있었어요

듣기 좋은 음악이 흐르고 소음을 피하고 싶으신분은

이곳에서 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었고 일단 그냥 야외에 앉아있으면 너무 평화롭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좋았어요~

춘천 소울로스터리 카페 추천해요!

반응형

'현생 기록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용인 여백주택  (0) 2022.05.03
[카페] 카페, 감자밭  (2) 2022.02.24
[카페] 충주 구옥날다  (0) 2022.01.15
[카페] 충주 커피단월  (0) 2022.01.14
[카페] 수서 식물관PH  (0) 202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