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생 기록

[덕후투어] 옛향기가득한동인동옛추억 민혁 맛집

원래 가려고 했던 몬엑 맛집 후보 중에

램브란트, 숯불닭갈비가 있었지만 둘다 오후 늦게 열어서 패스했어요

그래서 토요일 점심에 먹게된 갈비찜!

이름도 긴 옛향기 가득한 동인동 옛추억 ㅋㅋㅋㅋ

걍 동인동 찜갈비로 칭하겠습니다..

민혁이가 정확히 뭘 먹은진 모르겠지만..

위를 지키기 위해 덜매운찜갈비 3인분과 모듬전을 주문했어요

우리는 4명! 그리고 밥도 두개 시켰어요..

처음에 밥 몇개 먹을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생각보다 갈비는 빨리 나와요..!

사진 보면 엄청 매워 보이지만 엄청 맵진 않지만

말그대로 덜 매운 찜갈비이라서 맵찔이에겐 덜 매운 갈비찜을 추천합니다..

꿍프 하나가 아직 안와서 모듬전 나오거 하나씩만 먹고 꿍프 기다리기

냅다 들이밀어보는 포카...

몬베베 모임은 포카를 자연스럽게..? 흔들 수 있어서 좋아요..

테이블위에 포카를 아무 생각 없이 놔뒀는데..

사장님이 마침 찜갈비 서빙하러 나오셔서

옆에다 둘까? 라고 하셔서 조금 부끄....ㅎㅎ..

반응형

전은 원래 이거보다 세개 정도 더 있었지만...

먹고 찍은 것이에요 ^^....

배가 너무 고팠기 때문이죠

 

찜갈비는 달달하게 매운맛이라 맵찔이도 먹을만 했어요!

전도 맛있었어요! 두부가 짱커요,, 두부고백,, 막걸리가 먹고 싶은 맛!

네명이서 매운찜갈비 3개, 모듬전 1개, 공기밥 2개, 볶음밥 1개를 먹었어요....

배가 아주 불렀어요!

 

또 몬엑은.. 역시 맛있는거 먹구 다니구나 싶었던 맛집이었어요~

또 갈 의사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