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생 기록

[팝업스토어] 더현대서울 잔망루피

오늘은 더현대서울에 잔망루피 팝업스토어를 다녀왔어요

10시반부터 오픈이었는데... 버스에서 내려서

정문으로 들어와서 지하 2층 팝업에 가니까 이미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가려면 지하 2층으로 아예 오픈시간 맞춰 입장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왜냐면 거기서 웨이팅 등록을 위한 웨이팅이 또 있기 때문에...

10시 30분에 정문으로 입장해서

지하 2층 대기줄에서 17분 기다려서

오전 10시 47분에 웨이팅 등록했어요

10시 47분에 등록해서 11시 16분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입장하면 또 한 10분정도 줄서야 바구니 받고 스토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스토어 앞에 있는 루피ㅋㅋㅋㅋ

참 캐릭터를 잘 변형시킨단 말이에요..?

입장 줄 서있으면 이렇게 귀여운 루피 그림도 보인다 ㅋㅋㅋㅋㅋ

루피가 이렇게 인기가 많아질줄 누가 알았겠냐구요..

생각보다 폰케이스는 저 헤어나올수 없는 루피가 가득해서 .. 뭐야...?

하고 키링도 생각보다 종류가 적었어요..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종료가 3월9일이어서 그런지 물건이 많은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저는 같이간 친구가 볼펜과 스티커를 사줬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포토존 역시 줄을 상당히 길게 서기 때문에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그냥 옆에서 보는 걸로 만족했습니다

삼일절이라 그런지 사람이 더더더더더 많아서.. 정말 기다림의 연속이었어요

잔망루피 주말에 보러가실거면 현대식품관 앱 깔아서 식당 웨이팅도 꼭 거는 것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