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생 기록

[덕후투어] 유부랑뚱이랑 기현 맛집

네 저는 몬스타엑스의 팬 몬베베인데요

네 물론 늦베베라 아직은 짭베베이구요

그리고 햄프입니다

 

기현이가 그렇게나 자주 먹었다고 말하는 닭떡볶이가 너무 궁금했어요

그리고 심지어 며칠전에 유니버스 프메로 또 닭떡볶이, 우삼겹, 연어 먹었다고 해서

내가 언젠가 먹고만다

했는데 마침 저의 현생을 너무나 잘 이해해주는 친구가 외출하는 김에

기현 맛집가자 기현 맛집! 이라고 말해준 덕에 유부랑뚱이랑 다녀왔어요!

유부랑뚱이랑은 7호선 숭실대입구역 2번에서 500m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살면서 가볼 일 없을 것 같은 숭실대입구역에 유라는 남자 덕에 다녀왔습니다

 

유부랑뚱이랑은 11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는데요

브레이크 타임이 3시부터 5시반인점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차를 가져간게 아니어서 주차공간을 확인해보진 않았지만,

주차공간이 마땅해보이진 않았어요!

 

유부랑뚱이랑 매장은 4인용 테이블 두개, 2인용 테이블 한개, 1인용 테이블 한개가 있었어요

매장 내부가 좁았고, 포장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유일한 단점이었던 배달 알림음.. 하하 주문알림이 스피커로 계속 들어오니까 정신이 조금 없더라구요

 

저는 토요일 12시 20분 정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꽉차있어서

번호를 남기고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전화가와서

매장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했는데 저는 여자 둘이 가서

닭떡볶이, 우삼겹, 생연어, 닭갈비, 날치알 시켜서 20,600원 나왔어요!

배달이 많이 밀려 있어서 오래 걸린다는 안내를 받았는데,

덕질 얘기하다보니까 시간이 훅훅 가더라구요

 

처음에는 따뜻한 국물이랑 물, 단무지를 기본으로 세팅해주셨어요!

 

밑에 사진은 유부랑뚱이랑 메뉴판이에요

옆테이블에 여자 두분 앉아계셨는데 힐끔힐끔 보니

익숙한 포카들이 보였어요

저도 슬쩍 포카를 꺼냈는데 그분들의 시선이 느껴졌고

저는 기현이가 입었던 비바스튜디오 리트리버클럽 맨투맨을 입었고

그 테이블은 엘리오티 초록 후드티를 입고있어서 웃겼어요

에요와썹 갈기고 싶었지만 매장 내부가 좁아서

그리고 저의 얼마남지않은 사회적지위를 위해 꾸욱 참았어요

순서대로 날치알, 우삼겹, 닭갈비, 생연어 순이었어요!

하나를 통째로 먹기는 힘드니 가위요청하면 주시니까 반씩 잘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밥은 맨밥이 아니고 간이 되어있고 속재료가 조금 섞여있는 밥이어서

맛있었어요 왜 그렇게 자주 먹는지 이해가 됐달까..

저랑 친구는 연어가 가장 맛있었고, 닭갈비가 가장 선호도가 떨어졌어요!

그리고 메인요리 닭떡볶이 등장!

맛은 전혀 맵지 않은 디델리 느낌의 떡볶이에 닭이 추가된 맛이었어요

파가 많이 들어있고 살짝 달큰한 맛이어서 매운거 못먹는 사람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친구가 기현 입맛 알아보자며 먹더니 맛있다고 해서 웃겼어요

근데 제 입맛에도 맛있어서 또 먹으러 올 것 같아요

 

제법 자주 뭐먹었냐는 답변에 닭떡볶이라고 답변하던분의 사진을

조심스럽게 꺼내봤어요

그리고는 포카 예절이란걸 저도 해봤어요

포카 예절하고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는데

 

여자둘이 먹기에는 유부 네개는 조금 많았어요

물론 떡볶이 조금 빼고 다 먹었지만(남기면 안돼서 그랬어요)

진짜 배불렀어요!

 

배달이 계속 밀려들어서 매장이 조금 정신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어고 또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재방문의사 있어요!

 

다음에는 다른 머글들 데리고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