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생 기록

[MONSTAX THE DREAMING] 몬스타엑스 더드리밍 영화 관람 후기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영화배우 데뷔라고 얘기했던

몬스타엑스 더드리밍이 12월 8일 오늘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회사 몬베베들과 12월 9일에 청담에서 보고 뒷풀이까지 가지기로 했지만

개봉날 퇴근 후 일정이 없다? 그런데 그냥 집에 간다?

말도 안되죠 바로 몬스타엑스 더드리밍 예매를 했습니다

사실 응원봉 회차는 짭생만 살다오면 매진이 되어버려서 포기했고,

집 근처 영화관에 예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평상시에 롯데시네마만 가던 몸이 자연스럽게 롯데백화점으로 향하고

여유가 넘친다며

기현이의 서브웨이 픽이었던 로티세리바베큐+플랫브레드+모짜렐라치즈+베이컨+아보카도+추천소스를 먹었어요

아 저는 베이컨은 뺐습니다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쿠키는 그냥 시켜봤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정말 달더라구요

괜히 먹었음 암튼 이렇게 여유를 부리다가

누군가 나에게 몬베베싸인을 보여준다면 줄 간식도 구매했어요

 

그런데 롯데시네마에 도착해서 포토티켓을 뽑으려는데 계속 안되고,

여성분들도 얼마 없으신..? 뭐지...? 하다가 아!!!!

나  CGV로 가야지 하고 영화 시작 15분전에 CGV로 출발했습니다

물론 8시 영화인데 7시 58분에 도착해서 영화는 처음부터 볼 수 있었지만

간식을 선물할 몬베베는 찾지 못했다는거..

몬베베 친구 사귀기 실패!

(갈 길을 잃은 민트초콜릿들..)

 

아무튼 몬스타엑스 더드리밍은 CGV의 설명을 살펴보자면

멤버들의 인터뷰, 미국 진출 비하인드, 히트곡 무대

미국앨범 미공개 신곡 무대가 담겨있다고 했는데

일단 예고편에서 창균이의 빈껍데기 멘트에 영혼이 털렸기에

가보자고! 를 외치면 예매했어요

 

저는 첫 SCREENX 2D로 관람했어요

오전 관람 후기를 보니 SCREENX의 경우 양 옆에서도 멤버들 얼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뒤에 앉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맨뒤에서 둘째줄이었고 만족스럽게 관람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뽑은 포티 이쁘죠..?

이제부터 영화 내용을 적어볼게요 

늦베베의 느낀점이에요

 

((((((((스포주의)))))))))

영화는 창균이 영어 나레이션으로 시작합니다

여기만 따로 매일매일 듣고 싶을 정도로 목소리가 정말 좋아요

휴 자극 심해 정말 유죄입니다

 

그리고 멤버들 데뷔하기까지의 과정

멤버들과 오래 일해온 스텝들의 인터뷰

멤버들이 공연을 어떻게 준비하고

또 멤버들의 의견이 어떻게 반영되어 무대가 진행되는지의 과정이 담겨져있었어요

 

와중에 투닥거리는 모습도 들어가 있어서 정말 웃겼고,

케이팝에서 판소리를 어떻게 빼냐 는 것은 이 영화의 명대사입니다.

멤버들이 말할때 진짜 나 평 그거의 길로 가고 있는건지

힘들었다고 할때 두부고백으로 울컥했고

콘서트 때 울던 영상에 눈화장 안번지게 눈물 좀 훔쳤습니다.. 쩝.. 쩝타쉽..

 

무대 위주의 소감을 말해보자면 갬블러 무대 의상 넘 역시 만족스럽고,

변태라는 이름의 숙녀로써 말하자면 창균의 배를 상당히 자주 마주하게 됩니다

다른 무대들도 전반적으로 예뻤지만

미국 신곡의 무대는 와..Whispers in the dark 무대 진짜 너무 좋았어요

이 곡 때문이라도 여러번 영화를 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그리고 stand up 애들이 마이크 넘겨줄때마다 내적으로 따라불렀어요..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싱어롱 상영회가 가능했으려나 흑흑

코로나 끝나면 재개봉해줬으면 좋겠어요

 

멤버들이 바쁜 와중에도 적극적으로 더 참여해서

몬베베들을 위해 의견을 반영하려는 모습이 보기 정말 좋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에 저도 짭생 기강 잡아야겠다는 느낌도 받았어요

12월 14일에 영화상영 마무리 짓는다고 들었는데(주워들음, 사실과 다를 수 있음)

그 전에 많이들 보셨으면 해요 ..

일단 저 얼굴들을 큰 스크린에서 보는게 얼마나 행운이게요~

영화가 끝나고 포토 티켓 뽑는데 위에 화면에 상영 스케쥴이 뜨는데

또 이렇게 보니까 반가워서 찰칵 찍어봤습니다.

비록 이벤트를 하는 상영관은 아니었지만 진짜 개봉날 보길 잘한 것 같아요..!

저는 내일은 4D를 보러갑니다

여러분 몬스타엑스 하세요

몬스타엑스 더드리밍 꼭 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